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eMIX 09 후기
    Silverlight 2009. 9. 26. 00:55

    안녕하세요. 승미입니다.

    어제(2009년 9월 24일) ReMIX가 '코엑스 인터컨티넨셜 호텔 하모니 볼룸'에서 열렸습니다.

    입구에 있던 리믹스 전체 아젠다 소개 입니다.




    전 실버라이트 코리아 운영진으로 참석했는데요,

    실버라이트 코리아에서 부스를 운영해서 그곳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쭉 ^^;; 있었습니다.


    저희 부스의 모습입니다. 오른쪽에 실버라이트 코리아 운영자이신 패러다임님이 보이는군요.



    'Silverlight 3! 새 기능에 대해 알려드려요' 라고 써서 붙였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질문하시진 않았습니다.



    부스 테이블 앞에는 오늘의 하이라이트(?) 퀴즈를 알리는 문구도 붙였습니다. 

    부족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호응해 주셔서 나름 성공적으로 퀴즈를 마칠수 있었습니다.


    퀴즈를 알리는 문구 옆에는 '스티커 가져가세요~~'라고 썼습니다.

    리믹스가 끝났을때는 그 많던 스티커가 몇장 남지 않았더군요 ^^


    테이블 위에는 카페 시삽분들의 명함도 준비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명함을 참고해 연락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오늘 실버라이트 세션 스피커를 맡으신 김민구씨 입니다. 좋은 발표 잘 들었습니다. ^^


    발표자료를 검토하시면서 끝까지 열심히 준비하시더군요 ^^


    또 한명의 스피커 이길복님 입니다. 언제나 재치있고 조리있게 세미나를 이끌어 주시는분.

    오늘 세션 역시 매우 유익했습니다.
     

    스피커 분들을 제외한 나머지 시삽 분들께서는 밖에서 열심히 퀴즈를 준비했답니다 ^^

    퀴즈를 모두 2번 진행하고, 총 퀴즈 상품으로 총 24벌의 옷을 나눠드렸습니다. 퀴즈때는 정신이 없다보니 남아 있는 사진이 없네요. 다음은 퀴즈를 준비하는 시삽들의 모습입니다.



    다음은 ReMIX 09 행사가 끝나고 찍은 실버라이트 코리아 시삽 단체 사진입니다. ^^



    리믹스라는 큰 행사에 시삽 분들 중 두분이나 스피커로 참석하셔서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또한 직접 스피커로 참석하진 않았지만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참여해준 시삽 분들 또한 매우 매우 자랑스럽네요.

    안타깝게도 계속 밖에서 있었던지라 세션 내용은 거의 듣지 못했네요. 그래서 그쪽 사진이나 설명은 거의 전무하군요. ^^

    PS 1. 사진은 이과장님이 찍으신 사진입니다.

    PS 2. 리믹스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http://visitmix.co.kr/Live에서 녹화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익한 내용이 많으니 한번쯤 시청하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ReMIX 09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